티스토리 뷰

 

생일이나 축하해야 하는 자리에는 케이크가 필수입니다. 우유 생크림으로 만든 특별한 케이크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may B CAKE 홍대점입니다.


 

 

 

 

메이비 케이크

메이비 케이크는 sns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알록달록한 케이크보다는 진짜 맛있는 케이크가 더 좋더라고요. 메이비 케이크는 제철 과일로 만들어 시즌별로 재료가 달라지는데요. 딸기 케이크가 비주얼이 제일 좋았지만 6월에 끝났더라고요. 7월에 준비된 과일 케이크는 망고, 복숭아, 멜론입니다. 제가 선택한 케이크는 망고 케이크입니다.

 

 

 

 

 

 

메이비 케이크 가격

  • 1호 36,000원~38,000원
  • 2호 48,000원~50,000원
  • 보냉백 4,000원 (아이스팩 2개)
  • 글자추가 (10자 내) 3,000원

과일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는데 대략 1호 2호의 가격은 36,000원~50,000원 정도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고민을 했지만 맛을 보고 정말 만족했답니다.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케이크인데 큰 사이즈 2호를 주문했습니다. 미리 카톡으로 예약을 하고 픽업하는 날짜를 알려주면 됩니다. 

우유 생크림을 사용하는 케이크라 여름에는 보냉백이 필요합니다. 픽업할때 가져오면 되는데 없는 경우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한번 맛보고 메이비 케이크를 계속 구매할 생각이라 보냉백을 잘 챙겼어요. 케이크 사이즈에 맞는 케이크이기 때문에 잘 챙겨두세요!

 

 

 

 

 

 

 

 

망고 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7월 제일 더운 여름에 픽업을 갔더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뚜벅이라 지하철을 타고 갔는데 지하철역에서 거리가 좀 있어요. 2호를 구매했더니 크기와 무게가 있어서 좀 고생을 했어요. 

3천월 추가해서 글자를 적었더니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하지만 글자, 보냉백 등 이것저것 추가했더니 거의 6만 원에 가까워지더라고요. 가격이 후덜덜...

 

 

 

 

 

집들이 겸 친구의 결혼 축하 파티였는데 메이비 케이크가 거의 주인공이었어요. 비주얼도 멋지고 맛을 본 후 친구들이 거의 다 반했더라고요.

 

메이비 케이크는 100% 동물성 생크림만 사용하고 유화제,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요. 생과일이 듬뿍 들어있는 게 메이비 케이크의 매력입니다.

제철과일을 사용하는데 케이크를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과일과 시기가 잘 맞으면 제일 좋아요. 제 친구는 여름에 태어났는데 좋아하는 과일이 복숭아거든요. 복숭아 케이크를 선물해줄 수 있어서 딱 좋더라고요.

 

 

 

 

 

 

보냉백에 넣어서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에 잘 보관을 했습니다. 디저트를 먹을 시간에 딱! 케이크를 준비했는데요. 2호라고 사이즈가 엄청 크진 않아요. 파리바게트 중간 사이즈 정도가 2호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먹어보면 가격이 이해가 됩니다.

 

 

 

 

 

 

 

 

 

복숭아 케이크와 망고 케이크를 고민을 했는데요. 복숭아는 위에 올려진 복숭아가 껍질이 그대로 있어서 사지 않았거든요. 망고 케이크를 선택하길 잘한 거 같아요. 냉동이 아니라 생망고와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위에 보이는 망고뿐만 아니라 안에 망고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그냥 과일 폭탄 케이크입니다. 가격이 비싼 이유를 먹어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 케이크처럼 외부의 비닐을 벗기려고 했는데 잘 벗겨지지 않더라고요. 비닐이 생각보다 두껍고 딱딱하더라고요. 나눠 먹어야 하기 때문에 나이프로 케이크를 자르려고 했지만 쉽지 않더라고요. 부서지긴 했지만 케이크를 접시에 담아서 먹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잘라서 먹는 케이크가 아니더라고요. 우유 생크림이 워낙 부드러워서 퍼 먹는 케이크였어요. 중간에 빵 시트가 얇아서 일반 케이크처럼 잘라먹기 힘들었어요. 설명서를 나중에 발견했답니다. 

 

처음에는 조금만 먹어보자 했는데 한입 먹고 모두 정말 반했어요. 그 자리에서 케이크를 다 먹어버렸어요. 모두 맛있다고 인정해주니 힘들게 가지고 온 보람이 있더라고요. 망고가 많이 들어있어서 케이크를 먹는 것인지 과일을 먹는 것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메이비 케이크는 새벽마다 시장에서 제철과일을 구매한 후 케이크를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먹어보고 완전 팬이 됐네요. 특별한 날이 되면 꼭 메이비 케이크를 준비해야겠어요!  메이비 케이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