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 추천

 

비비고는 가장 좋아하는 식품 브랜드입니다. 비비고 냉동만두를 먹어 본 사람은 반드시 비비고의 팬이 되어 버립니다. 이후 비비고의 식품은 맛의 신뢰가 생겼고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전에 또 뜯어버렸네요. 오늘은 처음 구매해본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 영양정보

 

총 내용량 1230g (205g x 6인분) 345kcal
나트륨 730mg

탄수화물 54g

당류 g

콜레스테롤 30mg

지방 11g

단백질 8g

 

 

 

 

 

비비고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적인 가치를 더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입니다. 한식 고유의 비빔밥과 수저, 돌솥을 재해석한 비비고의 브랜드 마크는 조화와 균형을 통해 좋은 것을 함께 나누는 '비빔'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한식의 맛과 멋을 전세계에 알려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비비고 브랜드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설명을 보고 비비고 로고를 다시 살펴보게 되었네요. 어쨌든 비비고는 세계에서 한식을 널리 알리고 있는 브랜드는 틀림없습니다. 비비고 만두가 미국에서 엄청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은 국산 배, 사과가 들어간 양념장으로 재운 불고기가 가득 들어간 비빔밥입니다. 좋은 재료들을 손으로 직접 볶는 오리지널 방식으로 홈메이드 풍의 정성을 담았습니다. 양념에 국산 배와 사과가 들어있다니 맛이 더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 조리방법

 

프라인팬 조리 시 : 해동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 3~4분 중불에서 조리해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제품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운 후 데워주세요.

700W 약 3분 30초 / 1000W 약 2분 30초

동봉된 참기름을 넣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1인분씩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 대비 양이 너무 괜찮습니다. 쿠팡 구매 시 약 12,000원 정도로 개당 2,000원입니다. 예전에 냉동 볶음밥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냉동 볶음밥이 있지만 맛을 보면 다른 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양념이 되어 있는 볶음밥 내용물이 보입니다. 1인분 203.5g

 

 

 

 

돼지고기를 얇게 저며 배, 사과, 생강, 마늘 등 좋은 재료가 들어간 양념장에 재어 저온 숙성해 불고기의 맛을 풍부하게 살렸습니다. 애호박, 무채, 당근, 대파가 들어있습니다. 달짝지근한 양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한 끼 식사로 너무 좋습니다. 후기를 보니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구매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참기름도 총 6개 들어있습니다.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볶아보겠습니다. 전자레인지가 고장 났는데 아직도 구매를 하지 않았거든요. 냉동밥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넣어주세요. 얼핏 보아도 고기가 많아 보이네요.

 

 

 

 

예전에 구매했던 볶음밥과는 차이가 많아 보입니다. 불고기의 양이 많아 보여요. 고기가 잘게 잘린 게 아니라 큼지막한 크기의 고기가 대충 7-8조각은 있습니다. 가격 대비 너무 괜찮아 보이네요.

 

 

 

 

불고기 외에도 호박, 당근, 파가 보이네요. 1인분이지만 양이 많지 않습니다. 남성분이라면 2개를 드세요. 저는 딱 알맞은 양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양이네요.

 

 

 

 

 

냉동 비빔밥이니까 고기가 촉촉할 수 없습니다. 바로 구워진 불고기와 비교할 수 없겠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우선 고기의 크기로 흐뭇해지니까요.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계란국과 함께 먹었습니다. 급하게 밥을 먹을 때 밥솥에 밥이 없을 때가 많습니다. 저는 햇반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럴 때 냉동실에 있는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으로 해결하면 딱 좋겠네요. 냉동실에 식품이 가득하면 왠지 든든한 마음이 생기잖아요. 현재 냉동실은 서랍이 닫히지 않을 정도로 냉동식품이 너무 많습니다. 

 

 

 

 

불고기 양념이 밥에 골고루 배어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간도 너무 짜지 않고 불고기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모두 성공입니다. 맛이 너무 괜찮아요. 냉동실에서 가장 먼저 사라질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맛있거든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