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빙정보

쿠팡 비빔밥 세트 추천

lenatoty 2022. 10. 12. 06:14

 

 

쿠팡 비빔밥 세트 추천

 

쿠팡을 통해서 온라인 장보기를 하고 있습니다. 새벽에 문 앞에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장을 보고 있는데요. 사실 쿠팡의 

로켓프레쉬때문에 구매할 목록을 자꾸 찾게 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돈을 아끼면서 알뜰해야 하는데 쓸데없는 것을 추가로 구매하게 되는 거죠! 아직까지는 실패한 제품이 없었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골라보겠습니다. 오늘은 아침에 맛있는 비빔밥을 만들어준 쿠팡 비빔밥 세트를 알아볼게요!


 

 

 

 

가끔 비빔밥이 먹고 싶습니다. 엄마가 해주신 밥이 너무 먹고 싶지만 자취생은 이렇게 어쩔 수 없네요. 쿠팡에 비빔밥 세트를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반찬 구성이 괜찮았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요즘은 물가가 너무 올라서 반찬을 직접 만드는 것이 비용이 더 들기도 합니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380g
520kcal
나트륨 4210g
탄수화물 46g
당류 19g
지방 31g
콜레스테롤 185g
단백질 17g

 

 

 

반찬은 총 8개 고추장 포함 9개입니다. 비빔밥 반찬으로 알찬 구성입니다. 8가지의 비빔밥 반찬을 만든다면 장을 보고 조리하기까지 시간과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요즘은 적당한 선에서 반찬을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반찬 8종

 

계란지단, 취나물, 표고버섯볶음, 호박볶음, 당근볶음, 콩나물, 소고기 볶음, 무 볶음까지 8종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무생채가 먹고 싶었는데 무 볶음이 있더라고요. 시원하고 매콤한 생채가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당근이 채가 썰어진 게 아니라 다져져 있습니다. 이유식에 넣을 때처럼 다져진 당근이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비빔밥을 먹어도 속이 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채가 더 좋아요. 쿠팡에 비빔밥 세트 메뉴가 몇 개 있던데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양하게 먹어보고 나에게 맞는 제품으로 정착해야겠어요.

 

 

 

 

 

 

 

 

오전 7시에 배송이 되자마자 아침을 준비했습니다. 보통 아침은 샐러드, 요거트, 삶은 계란으로 간단하게 먹는데 비빔밥 반찬을 보니 참을 수 없었습니다. 8가지 반찬을 밥 위에 올렸어요. 밥 양을 적게 해서 반찬을 조금 올렸다가 나중에는 양이 너무 적더라고요. 추가해서 더 먹었습니다. 

 

 

 

 

빠질 수 없는 계란 후라이도 했습니다. 계란 한 판도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계란 한 판을 마트에서 주문해서 집까지 가져오기 번거로운데요. 쿠팡 로켓프레쉬 편하게 배달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7시 배송 문자로 눈을 뜨고 있네요.

 

 

 

 

가운데 들어있던 고추장과 함께 비벼보겠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아침이라 적은 양으로 비볐는데요. 원래 아침에 밥이 잘 넘어가지 않았는데요. 비빔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이 강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신선했습니다. 비빔밥 반찬을 구매하고 되도록 빨리 드시는 게 좋습니다.  고추장과 계란 후라이와 반찬의 조화가 완벽했던 아침식사였습니다. 비빔밥이 먹고 싶다면 쿠팡 비빔밥 세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