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 추천 _ 곰곰 클래식 미니 크루아상

 

쿠팡 와우 회원을 가입하고 장보기는 쿠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날 밤 12시 이전까지 결제를 하면 새벽에 배송이 되는 시스템은 한번 주문한 후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와우 회원은 절대 하지 않겠다는 쓸데없는 고집이 꺾이게 되었습니다. 한 달 무료 체험 와우 회원이 되어버린 후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곰곰 클래식 미니 크루아상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자취를 하고 있기 때문에 냉동실은 이미 포화상태입니다. 하지만 쿠팡에서 계란 한판을 주문하더라도 추가로 더 주문하게 되니 주로 냉동식품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많지만 디저트로 좋은 미니 크루아상 먼저 소개할게요. 냉동식품으로 크루아상 생지입니다. 추가 조리를 해야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은 지퍼백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요즘 냉동식품은 거의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했지만 미니 크루아상은 지퍼백이 아닙니다. 이건 바꿔주셨으면 좋겠습니다.

 

630g / 2,235kcal (30g X21개)

 

 

 

 

 

조리방법

1. 10분 정도 상온에서 해동해주세요.
2. 에어프라이어 180도 온도에서 약 12-15분 조리 후 충분히 식혀 드세요.

 

기본적인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기본을 지키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말씀드릴게요. 처음에는 딱 4개만 조리를 해보고 추가로 더 조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실패할 수 있으니까요. 역시 실패했습니다. 

 

 

 

 

 

크루아상 생지의 모양을 디테일하게 보니까 너무 귀엽습니다. 크지 않는 미니 사이즈입니다. 미니 사이즈가 에어프라이어에 넣기도 쉽고 적당했습니다.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는 용량이 크지 않거든요.

 

 

 

 

 

 

나머지는 다시 냉동실로 보관하는데 지퍼백이 아니라 불편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4분 정도 조리를 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에어프라이어를 열었더니 색이 연했습니다. 원래 이런 색인가? 싶었고 꺼내서 맛을 보았습니다.

 

 

 

 

맛있는 크루아상이 완성되었다고 커피도 내리고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니게 좋았습니다. 오븐은 없지만 에어프라이어로 크루아상을 먹을 수 있다는 게 놀라웠죠.

 

 

 

 

그런데 밀가루 맛이 났습니다. 뭔가 덜 익은 느낌이 들어서 5분 정도 에어프라이어를 돌렸습니다. 5분 후 색을 같았고 맛도 비슷했습니다. 원래 이런 맛이구나. 싶어서 그냥 먹었고 이번 제품은 실패라고 생각했습니다. 

 

 

 

 

 

 

 

미니 크루아상 실패 이유

 

실패한 이유를 에어프라이어를 보고 알았습니다. 온도가 120도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조리법에 온도가 180도였는데 몰랐던 거였어요. 다시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온도 180도입니다! 꼭 체크하세요

 

 

 

 

 

우선 3개만 넣고 180도 13분 정도 돌렸습니다. 5분이 지나니까 집안 전체에 크루아상 냄새가 퍼졌습니다. 빵 냄새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더라고요. 홈카페가 냄새만으로 완성이 되었습니다.

 

 

 

 

 

조리가 끝나고 에어프라이어를 열어보니 와우! 색이 정말 달랐습니다. 이게 크루아상이지!

 

 

 

 

 

쿠팡 추천 미니 크루아상 완성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처음 실패했지만 성공했으면 그만이죠! 처음에는 제품 구매에 실패했다고 생각했는데요. 맛을 보니까 완전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했습니다.

 

 

 

 

이번에는 액상 커피를 타서 크루아상과 준비를 했습니다. 

 

 

 

 

 

첫 번째와는 완전히 달라요. 속이 완전 촉촉하고 크루아상 특유의 재질 보이시죠?

 

 

 

 

겉은 얼마나 바삭거리는지 너무 맛있어서 3개로는 부족했습니다. 저는 잼을 발라서 같아 먹었는데 더 맛있어요. 꼭 잼을 발라서 드세요. 두 번 만에 성공적으로 곰곰 미니 크루아상을 완성했습니다. 쿠팡 곰곰 미니 크루아상 정말 추천해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서 배고플 때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드세요. 빵집에서는 차가운 빵이라면 집에서 갓 구워낸 크루아상을 맛볼 수 있습니다. 꼭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